Summer School

Summer School 은 1년간 열심히 공부하고 기다리던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들에게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산 교육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공부로 지친 아이들이 몸과 마음에 휴식을 얻어 건강하게 회복이 되어새학년을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미 잘 알려진 뉴저지 장로교회 여름학교의 체계화된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아이들이 새로운 학년을 잘 준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성적이 향상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자연체험학습

1년간 열심히 공부한 아이들이 다음 1년을 잘 준비할 수 있도록 쉼이 있는 자연에서 체험학습을 진행합니다. 6주 동안 텃밭 가꾸기, 곤충채집, 물놀이 등의 자연학습을 통하여 아이들이 산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새학년 과정 예습

뉴저지 장로교회의 자랑인 새학년 과정 예습 교육을 통하여 아이들이 새학년에 잘 적응할 뿐만 아니라 성적이 향상 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건강한 식사

열심히 공부하고 배우기 위해서는 잘 먹어야 합니다. 맛있을 뿐만 아니라 균형잡힌 식단으로 성장기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는 신선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캠프 훈련

공동체 훈련, 서바이벌 훈련 등의 캠프 훈련을 통하여 아이들의 사회성을 훈련시키고 공동체 의식, 협동심, 팀워크에 대한 교육을 제공합니다. 캠프 훈련을 통하여 삶에서 겪는 모든 문제들을 슬기롭게 잘 해결할 수 있는 정신력과 지혜를 키워줍니다.

온라인 등록

2023 Summer School을 은혜 가운데 마치고,
2024 Summer School을 준비하는 중에 있습니다.

제25회 ASK Summer School

1999 – 2023 (제25회)

올해로 25주년을 맞는 ASK Summer School 은 1년간 열심히 공부하고 기다리던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들에게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산 교육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공부로 지친 아이들이 몸과 마음에 휴식을 얻어 건강하게 회복이 되어 새학년을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미 잘 알려진 뉴저지 장로교회 여름학교의 체계화된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아이들이 새로운 학년을 잘 준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성적이 향상될 수 있도록 돕습니다.

Get in touch now

Summer School Director

summerschool@askschool.org